세종솔로이스츠 세종솔로이스츠는 ‘세계 최고 앙상블 중 하나(CNN).
법적으로는 공공기관이 아니다.조민근 경제산업디렉터 2인자라도 사장이 뭐라 못하는 자리지.
수혜자인 정부가 ‘만고땡 자리를 스스로 내어놓길 기대하긴 어려울 것이다.금융 전문성은 없어도 부지런히 정보 수집하는 능력은 있겠다 싶다.한동훈 대표 ‘공격 사주 의혹을 일으킨 김대남 전 대통령실 행정관의 녹취록을 들여다보다 ‘만고땡이란 세 글자가 눈에 확 들어왔다.
금융 경력이 없는 그가 감사로 선임됐지만 크게 논란이 일지 않았던 것도 그런 연유다.취업자 신원보증에서 전세금 반환보증까지 수수료를 또박또박 받아내 한 해 4000억원 이상 이익을 낸다.
이런 자리를 용케 찾아내고 본인이 ‘찍어서 갔다니.
그렇다고 우리금융처럼 언론의 주목을 받지도 않는다.윤석열 대통령은 한·일·중 정상회의에 중국 지도자의 방한을 제안했다.
상대적으로 온건한 왕이(王毅) 정치국원이 외교부장으로 복귀하면서 중국은 외교 전략을 다시 가다듬을 계기가 마련됐다.서갑숙의 지금양현석·룰라에서 뉴진스까지K팝 시작은 그 ‘나이트였다90년대 신인류 K팝 만들다‘강남 흑인음악 듀스의 충격더 중앙 플러스관점의 관점 +‘서울의대 난 두려운 정부막던져 대책에 총장만 흔든다소록도 가라까지 나왔다6일뒤 더 커질 김건희 리스크김여사 스토커에 또 당해놓고한동훈 조사 불쾌하다는 용산/.
[AFP=연합뉴스] 우크라이나 전쟁을 일으켜 국제형사재판소(ICC)가 체포영장을 발부한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해외 순방이 사실상 불가능하다.일대일로(一帶一路) 전략을 시작한 지 10년이 지났지만 잡음이 끊이지 않는다.